[아이패드 드로잉] 구룡포 과메기 말리기 전 모습 그리기

2022. 1. 26. 17:48일러스트, 드로잉

반응형
SMALL


여러분 과메기가 어떤 물고기인지 아시나요? 저는 너무 궁금했습니다. 검색을 해보니 원래 청어를 말린 것이였으나 청어의 어획량이 줄면서 최근에는 90프로가 꽁치로 만든다고 하네요. 충격!!!!! 😲 저만 몰랐나요? 우리가 좋아하는 과메기가 꽁치였다니. ㅎㅎㅎ 🐟

한번 꽁치를 그려보겠습니다. 근데 제가 꽁치를 별로 안좋아하긴 합니다. 저는 고등어 좋아합니다. 삼치나요. 다음에는 고등어와 삼치에 도전해 보겠습니다. ㅎㅎㅎ

자~ 그럼 지금부터 그려볼까요? 🎨

원본은 이것입니다. 짜자잔 🤟


세마리 다 그리면 힘드니 1마리 그리고 복사하겠습니다. 레몬도 1개만 그릴게요. 초록색 식물은 음.. 생략할게요.

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리겠습니다. 관건은 저 비늘입니다. 비늘의 표현에 따라서 퀄리티가 결정될 것 같네요.

일단, 형태를 잡았습니다. 형태로 보면 그리 복잡하진 않군요.

채색도 대충해주고요.

디테일하게 표현해줬습니다.
이제 복사할게요.

꽁치와 레몬 완성입니다.

술안주에 좋은 과메기 아니 꽁치를 그려봤습니다.
다음에 또 다양한 것들을 그려볼 생각입니다.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.

 

 

 

https://bit.ly/3r3PdJ3

 

포항 구룡포 과메기 철 제철 햇 야채 택배 세트 : 샘물수산

과메기,구룡포과메기,포항과메기,포항 구룡포 과메기,과메기 철,제철과메기,햇과메기,과메기야채,과메기세트,과메기 택배,샘물과메기,과메기효능,과메기보관법,과메기 보관,과메기 구매,손질

smartstore.naver.com

반응형
LIST